TEST SERVER!!

시청자의견

울산mbc정보게시판 담당자 민원 등록일 : 2021-11-08 10:58

11/5(금) 정보게시판 담당자 연락처로 전화(290-1146)를 하니

다른 담당자가 대신받았는데

울산시민을 위한 지원사업 정보를 담당자 메일로 보냈는데 언제 방송이 되는지 물어보니

처음에는 담당자가 자리에 없으니 10시 이후에 자리에 있을 때 다시 전화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러 기다렸다가 그 시간에 다시 전화를 하니

또 말을 바꾸면서 담당자가 있는 시간이 9시50분부터 10시까지 니까 그 시간에 전화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본인들이 공짜로 방송에 내보내 주는거다고 강조하면서 언성을 높이더라구요

이게 본인 돈으로 방송하는게 아니잖아요 그리고 언제 방송되는지 물어본게 그렇게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인가요?

그거 하나 대답들으려고 9시 50분부터 10시 사이에 담당자랑 꼭 통화해야 되는가요?

정보게시판 담당자와 통화하기 어렵고 그 전화를 대신받은 직원은 전화응대 태도가 정말 무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