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낮 최고 20도 안팎으로 포근.. 내일 5mm 비]
1) 4월의 마지막 주 월요일 아침,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하겠습니다. 때이른 고온현상이 나타났던 지난주와 달리 이번 주는 20도 안팎으로 평년 수준과 비슷한 기온이 예상됩니다. 현재 아침 기온 6도로 다소 쌀쌀하고요. 한낮 기온 18도로 포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교차는 계속해서 크게 벌어지니까요. 유의하셔야겠습니다.
2) 내일은 작은 우산 챙기셔야겠는데요. 기압골의 영향으로 울산에는 내일 오후(12시)부터 밤(24시)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의 양은 5mm 미만으로 적겠습니다.
3) 오늘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하늘 맑겠고, 원활한 대기확산으로 울산지역 미세먼지 농도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기온 보시면, 현재 4도~9도의 기온 분포를 보이며 다소 쌀쌀한데요. 한낮에는 포항과 울산 18도, 부산 19도, 경주와 양산은 20도로 예상됩니다.
4) 오늘 오후까지 해상에서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물결은 먼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3.5미터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5) 이번 주 봄비 소식이 잦습니다. 내일 비가 그친 뒤 금요일 또 한차례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되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