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다소 더워요.. 울산 미세먼지 오전 '나쁨']
1) 반팔 차림이 어색하지 않은 때이른 더위는 오늘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울산은 낮에 24도까지 올라서 어제와 기온이 비슷하겠고요. 조금 덥게 느껴지기도 하겠습니다. 다만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이상으로 크게 벌어지기 때문에 일교차에 대비한 옷차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닷새째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인 우리 지역에서는 오늘도 불씨관리 철저하게 해주셔야겠습니다. 대기 정체로 오늘 울산의 미세먼지 농도 오전에 나쁨 수준까지 오르겠지만 오후부터는 보통 수준의 공기질을 회복하겠습니다.
3) 오늘은 동해상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구름만 많은 하늘이 예상됩니다. 현재 기온 보시면 경주 11도, 울산 13도, 부산은 16도 가리키고 있고요. 한낮에는 울산 24도, 경주와 양산 26도까지 올라서 어제보다는 조금 낮은 기온이 예상됩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 해상에서 최고 2미터까지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5) 내일은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흐린 하늘이 예상되고요. 바람도 강해지겠습니다. 이후부터는 평년기온을 회복하면서 선선한 날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