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까지 한때 빗방울.. 큰 일교차 유의]
1) 금요일인 오늘은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밤부터 차차 벗어나겠습니다. 때문에 하늘은 대체로 흐리고, 낮까지 울산에는 한때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2) 주말 동안 맑은 날씨가 예상되는 가운데, 내일 오후부터 모레 오전 사이 바람이 20~45km/h(6~12m/s), 순간풍속 55km/h(15m/s) 이상으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또 일교차는 계속해서 10도 안팎으로 크게 벌어지겠고, 강한 바람으로 인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쌀쌀하겠습니다.
3) 그제부터 발원한 황사의 영향으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울산의 미세먼지 농도 보통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3~9도를 보이고 있고, 한낮에는 울산 19도, 부산 17도, 포항은 22도로 모든 지역 20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먼바다에서 최고 3.5미터까지 매우 높게 일겠고, 모레 낮까지 대부분 해상에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5) 다음 주 중반까지 맑고 온화한 날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