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부터 10~50mm 비.. 울산 강풍 예비특보]
1) 월요일인 오늘은 비 소식이 있어서 우산 챙겨 나오셔야겠습니다.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서 북동진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울산에는 오전부터 비가 내리겠고요. 이 비는 내일 새벽까지 내리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10~50mm 정도입니다.
2) 비와 함께 바람도 강하게 불겠는데요. 울산에는 강풍 예비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 바람이 평균풍속 30~60km/h(8~16m/s), 순간풍속 70km/h(20m/s) 이상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시설물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침 출근 시간대에는 대체로 흐리겠고, 곳곳에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보시면 현재 7도~12도의 기온 분포로 아침 기온 다소 쌀쌀하고요. 한낮에는 포항과 울산이 17도, 그 밖의 경주와 부산, 양산이 1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4) 대부분 해상에 풍랑 예비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물결은 남해동부 먼바다에서 최고 4미터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5) 비는 내일 새벽까지 이어지겠고, 오후부터는 하늘 맑아지겠습니다. 기온은 내일 더 포근해지겠지만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점은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