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아침까지 추워요.. 오전까지 강풍]
1) 월요일 아침, 꽃샘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4도를 보이며 겨울 옷차림을 하셔도 어색하지 않을만큼 쌀쌀한데요. 체감온도는 실제 기온보다 더 낮아서 옷차림 따뜻하게 하셔야겟습니다. 내일 아침에는 오늘보다 더 춥겠고 낮부터 기온이 차차 오르겠습니다.
2) 휴일인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오전까지 울산에는 바람이 20~35km/h(5~10m/s), 순간풍속 55km/h(15m/s) 안팎으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는만큼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 우리나라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맑겠습니다. 동남권 지역의 자세한 지역별 기온 보시면, 현재 대부분 3~4도로 쌀쌀한데요. 한낮에는 10도가량 기온이 올라서 울산의 한낮 최고기온 13도, 그 밖의 모든 지역은 14도로 예상됩니다.
4) 남해동부 먼바다와 동해남부 먼바다에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물결은 대부분 해상에서 최고 3~4미터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5) 이번 주 대체로 맑은 하늘 보이다가 주말인 토요일에 비 소식이 있습니다. 주 중반부터 기온은 갈수록 오를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