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까지 20~60mm 비.. 주말 동안 맑고 포근]
1) 금요일 아침 출근길 봄비가 흠뻑 내리고 있습니다. 남해상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우리 지역은 새벽부터 비가 시작이 됐고요. 오늘 밤이면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예상되는 비의 양은 20~60mm 정도인데요. 특히 오늘 아침부터 오후 사이에 비가 가장 강하게 내리겠습니다.
2) 오늘 저녁부터 내일 오전 사이에 울산에는 바람이 평균풍속 35~60km/h(10~16m/s), 최대순간풍속 90km/h(25m/s)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불면서 강풍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야외 시설물 관리 잘 해주시고요. 안전사고에도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비로 인해 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럽겠습니다.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시죠. 현재 기온 8~10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 기온이 높아 다소 포근합니다. 한낮 기온은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포항과 경주 울산이 11도, 부산과 양산의 한낮 기온 12도에 그치겠습니다.
4) 대부분 해상에 풍랑 예비특보가 내려져 있는 가운데 바다의 물결은 최고 4미터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 남해상에는 짙은 안개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이번 주말에는 대체로 맑고 포근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