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기상캐스터 윤수미의 3월 4일 날씨정보

옥민석 기자 입력 2021-03-04 07:20:00 조회수 49

[저녁부터 비.. 낮 기온 13도까지 올라]



1) 오늘 퇴근길에 대비해서 우산을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남쪽 해상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울산에는 오늘 저녁부터 비가 시작되겠는데요. 이 비는 내일 오후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이고요. 양은 10~40mm 정도로 예상됩니다.



2) 따뜻한 남풍이 불면서 기온은 어제보다 오르겠는데요. 오늘 아침 3도로 출발해 한낮 최고기온은 13도까지 올라 온화하겠고 절기 경칩인 내일은 오늘보다 더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낮과 밤의 기온차가 다소 벌어지는 만큼 감기 조심하셔야겠습니다.



3) 오늘 오전까지 흐린 하늘이 예상되고요. 대부분 오후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울산의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기온 보시면, 현재 0~5도의 기온을 보이고 있고요. 한낮 최고기온은 포항과 경주, 울산 13도, 부산과 양산 14도로 예상돼 아침과 낮 기온 모두 어제보다 높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최고 2미터로 비교적 잔잔하겠습니다. 다만 내일 새벽부터 남해동부 먼바다에는 강한 바람과 높은 물결이 예상됩니다.



5) 이번 비는 내일 오후에 그치겠고요. 당분간 비 소식 없이 구름만 많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