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맑아.. 오후부터 강풍 유의]
1) 따뜻했던 연휴, 잘 보내셨나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월요일인 오늘 오전까지 구름만 많다가 오후에는 맑아지겠습니다. 오늘 기온도 포근합니다. 현재 기온 9도, 한낮 최고기온은 1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2) 다만 오후부터 강한 바람이 예상됩니다. 울산에는 35~60km/h(10~16m/s)로 매우 강하게 불어서 강풍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어제부터 내린 비로 인해 아침까지 곳곳에 안개가 낀 곳이 있겠습니다.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동남권 지역의 하늘 맑은 가운데, 기온 살펴보시면, 현재 모든 지역에서 7도~10도의 기온 분포로 온화하게 출발했고요. 한낮에는 경주 11도, 울산 12도, 부산 13도로 예상됩니다.
4) 오후부터 대부분 해상에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도 높게 일 것으로 보여 풍랑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오늘 오후부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오늘보다 10도 이상 큰 폭으로 떨어져 춥겠습니다. 이번 추위는 글피까지 이어질 전망이니까요. 건강관리 잘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