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낮 최고 10도.. 주말까지 포근]
1) 낮 동안 포근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따뜻한 남서풍에 의해 한낮 최고기온 10도까지 오르겠는데요. 다만 현재 기온은 영하권인 만큼 입고 벗기 쉬운 겉옷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2) 주말에는 기온이 더 오르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 영상권으로 시작해서 내일 한낮 기온 15도까지 껑충 오르며 주말동안 포근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3) 오늘 하늘에는 구름만 많은 가운데, 대기확산이 원활해서 오늘 울산의 미세먼지 농도 '좋음' 수준까지 오르겠습니다. 기온 보시면, 현재 경주 -4도, 울산 -1도, 부산은 1도 보이고 있는데요. 한낮에는 기온이 큰 폭으로 오릅니다. 대부분 10도~11도까지 올라서 어제보다 높고요. 평년보다도 높은 기온 보이겠습니다.
4) 먼바다를 중심으로는 흐리고 가끔 비가 내리겠습니다. 물결은 동해남부 먼바다에서 최고 3미터까지 높게 일겠고, 그 밖에 해상에서는 잔잔하겠습니다.
5) 주말까지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다가 일요일 오후부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월요일에는 다시 추워지겠습니다. 들쑥날쑥한 기온 변화에 건강 잃지 않도록 면역력 관리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