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아침까지 눈 날림.. 강풍주의보]
1) 현재 시각, 우리 지역에 눈이 날리고 있는데요. 이 눈은 아침까지도 날리겠습니다. 오후부터는 맑은 하늘 나타나겠지만 한낮 최고기온 -5도로 기온 크게 오르지 못해 많이 춥겠습니다. 옷 따뜻하게 입으시기 바랍니다.
2) 바람도 강해서 체감온도를 더 끌어내리고 있습니다. 울산에는 강풍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바람이 35~60km/h(10~16m/s), 최대순간풍속 70km/h(20m/s)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불 것으로 보여 시설물관리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새벽 사이 내린 눈으로 도로가 미끄럽습니다. 안전운전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온 보시면 현재 울산 -6도, 부산 -4도, 경주는 -9도로 매우 춥습니다. 한낮 최고기온도 모든 지역에서 영하권 보이며, 현재 기온과 크게 달라지지 않겠습니다.
4) 모든 해상에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물결도 최고 5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해상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내일은 이번 추위의 절정을 이루겠는데요. 아침 최저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지며 더욱 춥겠습니다. 이후에도 평년보다 낮은 기온이 장기간 지속될 것으로 보여서 건강관리와 시설물 피해 없도록 철저히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