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기상캐스터 윤수미의 12월 31일 날씨정보

옥민석 기자 입력 2020-12-31 07:20:00 조회수 117

[올해 마지막 날 추워요.. 올겨울 최저기온 기록]



1) 이렇게 한 해를 보내려니 아쉽기만 한데요. 올해의 마지막 날인 오늘 날이 많이 춥습니다. 울산의 현재 기온은 -8.9도로 올겨울 최저기온을 기록했고요. 바람 때문에 체감온도는 -12도까지 떨어졌습니다. 한낮에도 기온이 크게 오르지 못해서 2도에 머물겠는데요. 모자와 장갑, 목도리와 같은 방한용품 든든하게 챙겨 입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2) 내일은 2021년 새해 첫날입니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내일도 기온이 낮겠는데요. 내일 낮 동안 일시적으로 기온이 오르겠지만 주말 동안에도 여전히 평년보다 낮은 기온이 길게 이어질 것으로 보여서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셔야겠습니다.



3) 오늘 부울경 지역은 하늘 맑은 가운데 강풍특보가 여전히 발효 중입니다. 현재 기온은 울산이 -8도, 경주는 -10도까지 내려가 있고요. 한낮 최고기온은 경주 0도, 울산 2도, 부산과 양산 4도로 낮 동안에도 여전히 춥겠습니다.



4) 대부분 해상에 풍랑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물결은 먼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5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5) 다음 주 초에는 기온이 조금 오르겠지만 그래도 많이 추우니까요. 추위 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