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기온 큰 폭으로 낮아져... 강풍 유의]
1) 성탄절인 오늘 어제보다 기온이 큰 폭으로 낮아졌습니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밀려오면서 울산의 현재 기온은 1도, 한낮 최고기온은 7도로 예상되는데요. 심한 추위는 아니지만 바람때문에 춥습니다. 오늘 나오신다면 따뜻하게 입으셔야겠습니다.
2) 오늘 울산을 포함한 부울경 지역 지역에서는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 것으로 보이는데요. 답답하던 미세먼지는 바람이 불면서 대기확산이 원활해져, 대부분 지역에서 좋음 수준을 회복하겠습니다.
3) 오늘 동남권은 하늘 맑겠고, 현재 기온은 모든 지역에서 0도~1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낮 최고기온은 포항과 경주 6도, 울산과 양산 7도, 부산은 8도로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4) 오늘 남해동부 먼바다와 동해남부 먼바다에서는 바람이 최고 초속 13m로 강하게 불겠고, 물결도 최고 3.5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5) 내일 낮부터 기온이 차차 올라서 주말 동안 낮 기온은 오늘보다 높겠고 다음 주 중반에는 기온이 뚝 떨어지겠습니다. 연말연시가 다가오는 만큼 거리 두기가 참 중요한데요. 방역수칙 잘 지키면서 건강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