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기상캐스터 윤수미의 12월 14일 날씨정보

옥민석 기자 입력 2020-12-14 07:20:00 조회수 182

[올겨울 최저기온 기록.. 글피까지 추위 유의]



1) 이번 주 추위 대비 단단히 하셔야겠습니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현재 기온은 -1도, 찬바람 때문에 체감온도는 -5도까지 떨어져 있는데요. 내일은 더 춥겠습니다. 모레까지 기온 전망 보시면, 아침에는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고요. 낮 동안에도 0도를 조금 웃돌며 많이 춥겠습니다.



2) 찬바람이 강해졌습니다. 때문에 미세먼지 없이 깨끗한 하루가 예상되고요. 다만 오늘도 대기가 건조하기 때문에 산불 등 화재예방에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3)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겠습니다. 대부분 지역에서 영하권을 보이고 있습니다. 울산 -1도, 경주 -2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최고기온은 울산과 양산 2도, 경주는 0도에 그치겠습니다.



4) 내일 오전까지 울산 해안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물결은 대부분 해상에서 높게 일겠습니다. 또 글피까지 남해안은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입니다. 만조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내일은 오늘보다 더 춥겠습니다. 이번 주 내내 추위가 오래 지속되는 만큼 건강관리 더욱더 잘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