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기상캐스터 윤수미의 12월 2일 날씨정보

옥민석 기자 입력 2020-12-02 07:20:00 조회수 77

[찬바람 불어 추워요.. 수능일인 내일도 오늘과 비슷]



1) 이제 수능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 수능은 추위에만 주의하셔야겠는데요. 오늘 울산은 맑은 가운데 찬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수능일인 내일은 아침 기온 3도, 한낮 최고기온 10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다만 오늘처럼 찬바람이 불어 체감온도는 1~3도가량 더 낮겠습니다.



2) 특히나 이번 수능은 코로나19로 인해 매 교시마다 주기적인 환기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시험장 내부의 기온이 갑작스럽게 내려갈 것으로 보이니까요. 얇은 옷을 겹겹이 껴입어 시험 도중에도 체온조절을 잘 해주셔야겠습니다. 또, 정수기와 같은 음용 시설도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니까요. 미리 따뜻한 물을 준비해 가시는 게 좋겠습니다.



3) 맑은 날이 이어지면서 오늘도 대기가 건조합니다. 화재예방에 신경 써주셔야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울산 3도, 부산 5도, 경주는 영하 2도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한낮에는 울산 11도, 부산과 양산이 13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대부분 해상에서 최고 1.5미터까지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5) 당분간 맑은 날은 계속 이어질 전망입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많이 떨리겠지만 편안한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 잘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