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 차차 올라... 울산 건조주의보]
1) 추위의 절정을 넘겼다고는 하지만 오늘 아침 공기 여전히 차갑습니다. 현재 기온은 6.9도로 한자릿 수를 맴돌고 있는데요. 어제 같은 시각 보다 2도가량 높지만 그래도 춥기 때문에 나오실 때 옷차림 따뜻하게 입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2) 한편 건조주의보가 내려진 울산과 부산, 경남 곳곳에는 대기가 무척 건조합니다. 이렇게 대기가 건조하고 바람이 부는 맑은 날이면 작은 불씨가 큰 불로 번지기 쉽습니다. 화재사고가 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3) 울산을 포함한 동남권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으로 오늘 공기는 깨끗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면, 현재 기온 경주 0도, 울산 6도, 부산 8도를 나타내며 춥습니다. 한낮 최고기온은 15도에서 16도의 기온 분포로 어제와 비슷하겠고, 평년과 비슷하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먼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2.5미터로 비교적 높게 일겠습니다.
5) 이번 주 내내 고기압의 영향으로 맑겠고, 주 후반으로 갈수록 기온은 조금 더 오르겠습니다. 큰 일교차에 건강관리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