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많고 쌀쌀... 내일까지 아침 기온 낮아요]
1) 어제에 이어 오늘도 쌀쌀합니다. 북쪽에서 찬 공기가 밀려오면서 아침 기온이 낮은데요. 울산의 현재 기온은 12도, 양산 11도, 특히 가까운 경주는 9도로 기온이 한 자릿수까지 내려간 상태입니다. 내일까지는 아침 기온이 낮아서 쌀쌀하니까요. 나오실 때 옷차림 따뜻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오늘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모레까지 울산에는 바람이 30~50km/h(10~14m/s)로 매우 강하게 부는 곳이 있는 만큼,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동남권 지역의 하늘은 대체로 맑거나 구름 많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시죠. 현재 기온은 9도에서 13도의 기온 분포로 어제 이 시각과 비슷하며 쌀쌀합니다. 한낮에는 포항 21도, 울산 22도, 양산 24도로 어제와 비슷하겠는데요.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이상으로 큰 만큼 건강관리에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4) 해상에도 하늘은 맑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고, 남해동부 먼바다는 내일 밤부터 강한 바람과 높은 물결이 예상됩니다.
5) 내일 오후부터는 동풍의 영향으로 흐려지겠고, 금요일과 토요일 사이에 한차례 비 소식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