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가을비... 오늘 오후까지 5~10mm 비]
1) 오늘은 촉촉한 가을비 소식이 있습니다. 나오실 때 작은 우산 챙기셔야겠는데요. 남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오늘 오후까지 울산에는 5~10mm 안팎의 적은 양의 비가 내리겠고, 내일은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내일 오전부터 모레 오전까지 10~5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2) 갈수록 기온은 내려갑니다. 오늘 울산의 한낮 최고기온은 26도로 예상되지만, 모레는 23도에 머무르겠고, 아침 기온도 17도에 머물면서 서늘하겠는데요. 환절기 건강관리 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 대체로 흐리거나 비가 내리는 지역이 있겠는데요. 자세한 기온 보시면, 현재 모든 지역에서 20도 안팎의 기온을 나타내며 선선합니다. 한낮 최고기온은 울산과 부산 26도, 경주와 양산 27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모레까지 비가 내리면서 동해상과 남해상에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해안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모레 오후부터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대체로 맑겠습니다. 주 후반으로 갈수록 기온은 내림세를 보이겠고, 일교차 큰 가을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