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기상캐스터 윤수미의 8월 11일 날씨정보

입력 2020-08-11 09:57:26 조회수 84

[기온, 습도 높아... 울산 폭염주의보]

1) 어제 한반도에 북상한 태풍 '장미'는 우려했던 것과 달리 빠른 시간 세력이 약해지면서 다행히 큰 피해 없이 소멸됐습니다. 이후 제6호 태풍인 '메칼라'가 발생했지만 우리나라에 영향을 주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2) 울산은 밤사이 최저기온이 25.6도를 기록하면서 열대야가 나타났는데요. 낮 기온도 높아서 오늘 폭염이 이어지겠습니다. 오늘 오전 11시를 기해 폭염주의보가 발효될 전망이고요, 한낮 최고기온 32도까지 오르겠고 습도도 높아 후텁지근하겠습니다.

3) 어제 내린 비로 인해 해안가를 중심으로 가시거리가 좁혀져 있습니다. 울기는 170m, 간절곶은 460m까지 좁혀져 있어서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모든 지역에서 26도로 기온 높은데요. 낮 동안에도 덥겠습니다. 부산 30도, 울산과 양산 32도, 포항과 경주 3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해상에서 최고 4미터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까지는 너울에 의한 높은 파도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내일 오후에는 대기불안정으로 한때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소나기가 내리면서 돌풍이 불고,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어 시설물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고요. 이후 당분간 폭염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