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기상캐스터 윤수미의 7월 13일 날씨정보

옥민석 기자 입력 2020-07-13 07:20:00 조회수 7

[오늘 밤까지 비.. 울산, 50~100mm]



1) 빗줄기가 강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울산에는 호우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50~100mm 가량의 비가 더 이어지겠고, 비는 오늘 늦은 밤에 모두 그치겠습니다.



2) 어제부터 현재까지 울산지역에 51mm 정도의 비가 내렸습니다. 정체전선에 동반된 강한 비구름대의 영향으로 시간당 10~20mm의 강한 비와 함께 많은 비가 내린 곳이 있는데요. 이렇게 짧은 시간에 매우 강하게 내리는 비로 인해 갑자기 물이 불어날 수 있습니다. 또 지반도 많이 약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경상권의 하늘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원활한 대기확산과 강수의 영향으로 울산의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보시면, 현재 기온은 18도에서 20도의 기온 분포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최고기온은 경주 20도, 울산 21도, 양산 24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4) 모든 해상에 풍랑 예비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물결은 동해남부해상과 남해동부 해상에서 최고 4미터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까지 울산 해안을 중심으로는 바다안개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모레부터는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금요일까지는 뚜렷한 비 소식 없이 대체로 구름 많겠습니다. 주 후반으로 갈수록 기온도 오르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