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구름 많음.. 내일 새벽부터 강하고 많은 비]
1) 정체전선이 북상하고 있습니다. 오늘 울산의 하늘 대체로 구름만 많겠지만 저녁부터 차차 흐려져 내일 새벽에 비가 내리기 시작하겠는데요. 비의 양은 모레 아침까지 50~150mm, 많은 곳은 최고 200mm 이상 많은 양의 비가 예상됩니다.
2) 울산에는 강풍 예비특보가 내려진 상태입니다.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 돌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50mm 이상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비 피해 없도록 유의하셔야겠고, 야외활동 시 안전사고에도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하늘은 대체로 구름 많겠고,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수준이지만, 오전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 나타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보시면 현재 울산과 부산 20도, 그 밖의 모든 지역 21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최고기온 울산과 부산 27도, 양산 30도까지 올라 어제와 비슷하거나 2~3도가량 낮겠습니다.
4) 남해상과 동해상에는 안개를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 해상에서 최고 2.5미터까지 비교적 높게 일겠습니다.
5) 내일 새벽부터 시작되는 비는 토요일 아침까지 내리다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겠습니다. 이후 다가오는 월요일에 다시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