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더워요.. 내일 저녁부터 비]
1) 오늘도 어제만큼 더워서 어제와 비슷한 옷차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부 경남 내륙에 폭염주의보가 발효됐는데요. 울산의 한낮 기온 29도로 어제와 비슷하겠고, 습도도 높아 체감온도는 33도 이상 오르면서 매우 덥겠습니다.
2) 이렇게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는 눅눅한 기분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은데요. 이럴 때, 제습기나 난방기를 이용해 실내에 습기를 제거해 주시고, 숯과 굵은소금, 화분 등을 배치하는 것도 실내 습도를 낮추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3)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경주에는 한때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울산과 경주 21도, 부산과 양산 22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최고기온은 울산 29도, 양산 3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오늘까지 남해안은 천문조에 의해서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입니다. 해안가 저지대 침수 피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다시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내일 저녁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는 일요일에 잠시 그쳤다가 다시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