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까지 맑고 더워.. 모레 비 소식]
1) 일 년 중 낮의 길이가 가장 긴 절기 '하지'였던 어제, 강한 볕이 내리쬐는 무더운 하루가 이어졌는데요. 오늘도 어제와 비슷한 더위가 이어집니다. 현재 전국 일부 내륙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 울산의 한낮 최고기온 28도 등 경남 내륙을 중심으로 33도 안팎의 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2) 아침까지 경남 내륙지역에는 안개를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또 오늘 전국의 자외선 지수가 매우 높음 단계로 예상돼 낮 동안 강한 자외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3) 현재 경상권 맑은 하늘 드러나 있고, 미세먼지 농도 좋음 수준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보시면 현재 기온은 경주 15도, 포항과 울산, 양산 16도, 부산 18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최고기온은 부산 27도, 울산 28도, 경주 32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4) 오늘 전 해상의 하늘 맑겠고,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5) 내일까지 하늘 맑겠고,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0~40mm 정도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로 인해 기온은 다소 내려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