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더워.. 목요일 비 소식]
1) 오늘도 나오실 때에 시원한 옷차림이 좋겠습니다. 우리 지역 오늘까지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동안 강한 볕에 의해서 경남 내륙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1도 안팎까지 오르는 곳이 많아 덥겠는데요. 오늘 울산의 하늘 맑겠고 낮 기온도 27도까지 올라 덥겠습니다. 자외선 지수 역시 매우 높음 수준으로 오늘도 강한 자외선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내일부터는 기온이 조금 낮아집니다. 울산의 낮 기온이 평년 수준인 26도 선을 회복하겠는데요. 다만 기온이 조금 낮아진다고 하더라고 덥기 때문에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관리를 잘하셔야겠습니다.
3) 오늘 우리 지역 대체로 맑겠고, 원활한 대기확산으로 미세먼지 농도 좋음 수준이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보시면, 현재 기온 경주 18도, 포항과 울산, 부산 22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은 울산과 부산이 27도, 양산 32도로 어제와 비슷하겠고, 평년보다 2~4도가량 높겠습니다.
4) 오늘 전 해상의 하늘 구름 많겠고,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5) 내일 오후부터 하늘이 차차 흐려져서요. 모레인 목요일에는 5~10mm 가량의 적은 양의 비가 내릴 전망인데요. 이 비는 목요일 밤에 모두 그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