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 기온 28도.. 아침까지 해안 안개 유의]
1) 6월의 시작인 오늘, 낮 동안 기온이 크게 오르겠습니다. 현재 울산은 18도로 다소 포근한데요, 한낮 기온은 28도까지 오르면서 낮 동안 덥겠습니다. 아침 기온이 비교적 높아졌지만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만큼 건강 잘 챙기셔야겠습니다.
2) 오늘 아침까지 경남 남해안에는 가시거리 200m 이하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이 지역에 계신 분들은 앞차와의 간격을 충분히 두시고 서행운전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 경상권은 오전에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맑아지겠고 미세먼지 농도 보통 수준이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보겠습니다. 현재 포항 20도, 경주 18도로 대부분 지역에서 18도에서 20도의 기온 분포를 보이고 있는데요. 한낮 최고기온은 포항 29도, 경주와 양산 30도까지 높게 오르면서 어제보다 2~5도가량 높겠고, 평년보다 2~3도가량 높겠습니다.
4) 전 해상의 하늘 대체로 구름 많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5) 당분간 대체로 맑겠고, 기온도 30도 가까이 오르면서 덥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취재기자
sulee@usm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