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부터 밤까지 한때 비.. 더위 잠시 주춤]
1)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 입하이자 어린이 날인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내려갑니다. 울산의 현재 기온 14도로 어제보다 4도 낮겠고, 한낮 최고기온 19도로 어제보다 9도 낮은 기온입니다. 낮 기온이 20도 가까이 오르면서 더위는 잠시 주춤하겠지만 아침저녁에는 얇은 겉옷으로 체온조절에 신경 써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2) 한편 울산과 경남 내륙에는 아침에 흐리다가 저녁부터 밤 사이 한때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의 양은 5~10mm로 많지는 않겠습니다. 오늘 나오실 때에는 퇴근길에 대비한 작은 우산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3) 오늘 경상권은 대체로 흐리고 곳곳에 가끔 비가 내리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단계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면, 현재 기온 양산 16도, 그 밖에 전 지역에서 14도로 출발하고 있고, 한낮 최고기온 울산과 부산 19도, 양산 22도로 대부분 지역에서 20도 안팎을 보이겠습니다.
4) 오늘 전 해상의 하늘 흐리고 한때 비가 내리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대부분 해상에서 최고 2미터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5) 내일은 다시 맑겠지만 금요일 오후부터 흐리다가 토요일에 다시 한차례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들쑥날쑥한 기온 변화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