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기상캐스터 윤수미의 4월 23일 날씨정보

조창래 기자 입력 2020-04-23 07:20:00 조회수 157

[기온 낮아 쌀쌀.. 대기 매우 건조]



1) 어제 바람이 봄날을 시샘하듯 전국에 강풍이 이어졌습니다. 울산에 내려진 강풍주의보는 해제가 됐지만,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오늘은 기온이 낮아 쌀쌀하겠습니다. 경남 일부 내륙에는 아침 최처기온이 0도 이하로 떨어지는 곳이 있어 따뜻한 옷차림 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4도를 보이면서 쌀쌀하겠고 한낮 기온 16도로 예상돼 어제 기온과 비슷하겠습니다.



2) 울산은 현재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인데요. 우리 지역은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면서 건조한 서풍이 불어 대기가 매우 건조합니다. 모레까지는 건조한 대기에 강한 바람까지 부는 곳이 있어 산불 등 화재사고가 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 우리 지역의 하늘 맑겠고, 미세먼지 농도 보통 단계가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살펴보면, 현재 기온 울산과 경주 4도를 보이고 있고, 한낮 최고기온 대부분 지역에서 경주 17도 그 밖에 대부분 지역에서 16도 선을 보이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해상에서 최고 3.5미터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5) 내일도 맑은 날씨 이어지겠고, 기온은 점차 오름세를 보이겠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에 한차례 비 소식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