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까지 빗방울.. 울산 강풍주의보]
1) 휴일인 어제 곳곳에 비가 내렸죠. 울산은 오늘 아침까지 빗방울이 이어지겠는데요. 비가 그치고 난 뒤 오후에는 맑은 하늘 드러나겠고, 한낮 기온 1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린 비로 도로가 젖어있는 곳이 있어 교통안전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다만 오늘은 바람이 강해 쌀쌀하겠습니다. 현재 울산은 강풍주의보가 발효 중인데요, 오늘 밤에 해제될 것으로 보이지만, 강한 바람에 유의하셔야겠고, 나오실 때에 옷차림도 따뜻하게 해주셔야겠습니다.
3) 오늘 우리 지역 하늘 맑겠습니다. 바람이 강하게 불어 대기확산이 원활해지면서 미세먼지 농도 좋음 단계가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살펴보면, 현재 울산이 6도, 부산과 경주 포항이 7도를 나타내고 있고요, 한낮 기온은 양산 18도가 예상됩니다.
4) 현재 울산 앞바다에는 풍랑 경보가, 그 밖에 해상으로는 풍랑 주의보가 발효 중인데요,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해상에서 최고 8미터까지 매우 거세게 일겠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고, 물결도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주간 날씹니다. 내일은 맑은 하늘 이어지겠고, 한낮 기온도 20도까지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금요일에는 전국에 비 소식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