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낮 기온 11도로 낮 동안 '포근'.. 내일부터 '반짝 추위'>
1)
오늘은 온화한 날씨와 무난한 공기 그리고 맑은 날씨까지 세 가지가 다 들어맞는 날입니다. 오늘 한낮 기온 11도까지 오르면서 어제와 비슷하겠고, 낮까지 포근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2)
이렇게 달력은 3월로 넘어왔는데 내일 공기는 매우 차갑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 0도로 출발하겠고, 모레 아침은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반짝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건강 잃지 않도록 옷차림을 든든하게 입으셔야겠습니다.
3)
오늘 경상권은 대체로 맑은 하늘 드러나겠고, 공기질은 '보통'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지역별 기온 살펴보면 현재 부산이 8도, 울산이 5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은 포항과 울산이 1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해상에서 최고 4m로 거세게 일겠습니다. 현재 남해동부 먼바다에 풍랑 예비특보가 발표된 가운데 오늘 오후부터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5)
내일부터는 반짝 추위가 찾아옵니다. 특히 모레인 금요일 아침 기온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