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기상캐스터 윤예담의 2월 14일 날씨정보

조창래 기자 입력 2020-02-14 07:20:00 조회수 73

<오늘 한낮 기온 최고 18도.. 계절을 두 달 가량 앞서가>







1)

날이 갈수록 따뜻합니다. 오늘은 이맘때 겨울 옷차림보다 좀 더 가볍게 입으셔도 되겠는데요, 오늘 울산의 한낮 기온 18도까지 오르면서 계절을 두 달 가량이나 앞서가겠습니다.







2)

그렇다면 이대로 추위가 물러가는 걸까요? 주말 사이에 전국적으로 비가 오거나 눈이 내리면서 또 한 번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주말인 일요일 울산에 비 소식을 시작으로, 다음 주 월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영하 1도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요란한 날씨에 몸 상하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3)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 경상권은 낮 동안 무척 포근하겠는데요, 기온 살펴보면 현재 부산이 10도, 울산이 8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은 경주와 울산이 18도, 양산이 19도까지 크게 오르겠습니다.







4)

이어서 해상 날씨입니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2m로 일겠습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주말 동안 비 소식이 있는데요, 일요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 5~ 10mm 가량의 비가 내리다가 그치겠습니다. 비가 그친 뒤 낮부터는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