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기상캐스터 윤예담의 2월 12일 날씨정보

조창래 기자 입력 2020-02-12 07:20:00 조회수 190

<오늘 밤까지 30~80mm의 비, 기온은 '포근'>







1)

어제는 마치 초봄처럼 포근했죠, 저는 낮에 패딩을 입으면 땀이 날 정도였는데요, 오늘 울산의 한낮 기온 14도로 어제만큼이나 오르겠습니다. 이렇게 기온이 상승한 건 남서쪽에서 따뜻한 바람이 유입됐기 때문인데요,







2)

그 바람과 함께 비구름도 들어왔습니다. 비는 오늘 새벽부터 시작되 현재 빗방울 정도로 약하게 내리고 있습니다. 비는 밤이면 대부분 그치겠고, 예상되는 강수량은 30~80mm입니다.







3)

비가 내려주는 동안 미세먼지는 한결 나아지겠습니다. 오늘 울산의 미세먼지 농도 종일 '좋음'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다만 작은 기침에도 걱정이 되는 요즘이죠, 마스크는 꼭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4)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현재 경상권은 약하게 빗방울이 내리고 있는데요, 기온 살펴보면 현재 부산이 10도, 울산이 9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은 울산이 1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5)

이어서 해상 날씨입니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 남해동부 먼바다와 울산 앞바다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6)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오늘 비가 그친 뒤 주말인 휴일에 또 한번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