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낮 동안 마치 초봄처럼 포근.. 미세먼지는 나쁨~보통>
1)
추위가 풀리자 다시 미세먼지가 말썽입니다. 현재 전일 유입된 중국발 스모그 일부가 남아있는 상태이고, 여기에 국내 미세먼지가 더해진 것이 원인인데요, 오늘 울산의 미세먼지 농도 오전까지는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 보이겠고, 오후부터는 공기질 차차 나아지겠습니다.
2)
오늘 울산의 한낮 기온은 14도까지 껑충 오르면서 마치 초봄처럼 포근하겠습니다. 남쪽에서 따뜻한 공기가 올라오고 햇살도 내리쬐기 때문인데요, 내일은 비 소식이 있습니다. 비는 내일 새벽 경남서부해안을 시작으로 점차 울산 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예상되는 비의 양은 10~30mm로, 밤이면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3)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 경상권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에는 기온이 크게 오르겠습니다. 현재 부산이 5도, 울산이 1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은 울산이 1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커 건강관리 유의하셔야겠습니다.
4)
이어서 해상 날씨입니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2m로 일겠습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비는 내일 새벽부터 시작되겠고, 비가 그친 뒤 주 후반에 다시 비소식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