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추위 절정.. 출근길 체감온도 영하 11도,내일이면 큰 추위 풀려>
1)
입춘이 지나고 나서야 뒤늦게 맹추위가 찾아왔습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영하 7도를 나타내고 있고, 체감온도는 영하 11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올겨울 가장 낮은 기온을 보이고 있는 만큼 오늘 옷차림 단단히 하셔야겠습니다.
2)
추위는 오늘 절정일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아침부터는 평년 기온을 회복하면서 추위가 누그러지겠습니다. 한편 울산은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메마른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화재예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 경상권을 올겨울 들어 가장 낮은 기온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부산과 양산이 영하 5도, 울산이 영하 7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은 울산이 5도에서 머물겠습니다.
4)
이어서 해상 날씨입니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3.5m로 일겠습니다. 한편 내일 오전까지 울산해안가에는 너울성 파도가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겠습니다. 해안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추위는 내일 아침부터 점차 누그러들겠고, 주말까지 대체로 맑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