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날씨

조창래 기자 입력 2019-12-30 07:20:00 조회수 88

<밤 사이 내린 비 모두 그쳐.. 오늘 밤부터 바람 강하게 불어> 1) 2019년을 이틀 앞둔 월요일 아침입니다. 밤사이 비구름대는 누적 강수량 12mm 기록한 가운데 모두 지나갔습니다. 다만 밤사이 내린 비가 얼어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습니다. 출근길 안전 운전 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은 6도를 기록하고 있고, 한낮 기온은 14도로 평년보다 높아 비교적 포근하겠습니다. 2) 올해 마지막 날인 내일은 강추위가 몰아치겠습니다. 오늘 밤부터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내일 울산의 아침 기온 영하 3도로 출발하겠는데요, 여기에 바람까지 불어 체감온도는 이보다 더 낮겠습니다. 3) 이어서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 경상권은 대체로 구름만 많겠고, 밤부터 바람이 점차 강해지겠습니다. 현재 부산이 7도, 양산이 5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은 울산이 1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4) 다음은 해상 날씨 살펴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3m로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 밤부터 남해동부 먼바다와 울산 앞바다에는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들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내일 울산은 맑은 날씨로 대부분 지역에서 해가 지는 모습을 볼 수 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