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오늘 평년보다 포근.. 한낮 기온 12도>
1)
평년보다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8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은 1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이후 늦은 오후부터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오늘 늦은 오후부터 밤 사이에는 동풍의 영향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2)
내일은 다시 이맘때 기온으로 돌아갑니다. 내일 울산의 최저 기온 2도까지 떨어지겠는데요, 기온이 큰 폭으로 뚝 떨어지고 바람까지 강해 체감온도는 낮겠지만, 며칠 포근했던 터라 이 맘 때 추위 정도로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3)
오늘 경북은 대체로 비 소식이 들어있고, 경남은 구름이 많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면 현재 부산이 9도, 양산이 8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은 포항이 1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 오후부터 내일 오전까지 울산 해안가에는 너울성 파도가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겠습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주 후반으로 갈수록 추위는 강해지겠습니다. 토요일 아침 기온 영하 1도까지 떨어지면서 영하권의 추위가 예상됩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