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올겨울 들어 가장 추워., 아침 최저 기온 4도>
1)
두 볼이 얼얼할 정도로 매서운 한파가 기세를 부리고 있습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영하 5도를 나타내고 있고, 여기에 바람까지 더해져 체감온도는 이보다 낮은 영하 10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추위 대비 단단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추위와 함께 불씨 관리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오늘 영향을 받는 고기압이 워낙 건조하기 때문에, 현재 서울과 경기 북부, 그리고 울산과 부산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대기가 점차 건조해지고 있어 산불 등 각종 화재예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대부분 지역이 맑은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영하권의 기온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부산과 양산이 영하 3도를 나타내고 있고, 경주는 영하 4도, 포항과 울산은 영하 5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낮 기온은 울산이 5도에서 그치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3.5m로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 전 해상은 비 소식 없이 맑은 하늘 드러나겠습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영하권으로 출발하겠고, 모레부터는 평년 기온을 회복할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