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날씨

조창래 기자 입력 2019-11-11 07:20:00 조회수 82

<오늘 대체로 맑음.. 모레 밤부터 비 소식> 1) 밤사이 요란한 비구름이 지나갔습니다. 어젯밤부터 오늘 새벽까지 누적 강수량 7.1mm을 기록했는데요, 다행히 출근시간대에는 대체로 맑겠습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11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은 19도로 어제보다 2도 정도 높겠습니다. 2) 맑은 날씨는 내일까지 이어지겠고, 모레는 비 소식이 들어 있습니다. 늦은 오후에 경남서부지역부터 비가 시작되어 밤에는 울산 전 지역으로 확대되겠는데요, 늦은 밤이면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예상 강수량은 5mm 내외로 내리는 비의 양은 많지 않겠습니다. 3) 오늘 경남과 경북 지역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면 현재 부산이 12도, 양산이 10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포항과 경주가 19도까지 오르겠습니다. 4) 현재 남해동부 먼바다에는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바람이 매우 강하고 물결도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들은 안전 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 보겠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은 수능인데요, 올해는 울산의 아침기온 7도까지 내려가면서 쌀쌀할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