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오늘(3일) 오전까지 태풍의 영향받아.. 현재까지 누적 강우량 172.5mm>
1)
제18호 태풍 '미탁'은 현재 남부 내륙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태풍은 현재 대구 서남서쪽 인근 육상을 지나고 있는데요, 태풍은 오전 중에 동해상으로 빠져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2)
태풍이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현재 경남 대부분 전 지역이 태풍경보가 발효 중입니다. 태풍은 오늘 오후에 경북 동해안으로 빠져나가면서 울산지방 점차 태풍의 영향권에서 벗어나겠습니다.
3)
태풍의 영향으로 울산지방은 오늘 오전까지 비가 오고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지금까지 울산지방에 내린 누적 강우량은 172.5mm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현재 울산지방은 약하게 비가 오는 곳이 있고, 해안을 중심으로 순간최대풍속 시간당 70km 내외의 강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시설물 피해 및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태풍에 동반된 더운 공기가 유입되면서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면 현재 부산이 22도, 울산이 23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은 경주와 포항이 2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5)
해상에도 매우 높은 물결이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7m로 거센 파도가 일겠는데요,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들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태풍으로 인한 비는 오전에 대부분 그치겠고, 내일은 대체로 맑은 하늘 드러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