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오늘(30일) 낮부터 저녁 사이 산발적으로 가끔 비.. 내일부터 태풍의 영향권에 들어>
1)
오늘은 외출하실 때 작은 우산을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 낮부터 저녁사이 산발적으로 울산에는 가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5~30mm 내외입니다.
2)
9월의 끝자락에서 제18호 태풍'미탁'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타이완 타이베이 남남동쪽 해상에 위치했고요, 시속 21m로 북서진하고 있습니다. 태풍의 전면에서 형성되는 비구름대의 영향으로 내일 제주도 남부지방에서 비가 시작돼 오전에는 울산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모레는 태풍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아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아직까지는 태풍의 이동 경로가 변동성이 큰 만큼 계속해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 경남 대부분 전 지역이 구름 많고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면 현재 부산이 23도, 울산이 20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울산이 27도로 평년보다 3도 정도 높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1m로 일겠습니다. 오늘 남해동부해상에는 돌풍을 동반한 천둥과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내일부터는 태풍 '미탁'의 영향권에 들어 모레까지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