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흐린 가운데 밤부터 태풍의 영향.. 매우 강한 바람과 많은 비 예상>
1)
가을의 문턱에서 날씨가 심술을 부리는 듯합니다. 현재 울산은 하늘 표정이 흐린데요, 오늘 아침부터 낮 사이엔 5~20mm의 비가 오겠습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25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은 29도로 어제보다 2도가량 낮겠습니다.
2)
오늘 늦은 밤부터는 북상하는 제13호 태풍 링링의 영향을 받기 시작해 비는 점차 울산 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현재 울산에는 태풍예비특보가 발표된 상태인데요, 예상 강수량 20~60mm로 매우 강한 바람과 많은 비가 예상됩니다. 곡식이 여물어가는 계절인 만큼 가을철 수확기 농작물 피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 대체로 비 소식이 있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면 현재 부산이 26도, 양산이 25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포항이 29도까지 오르겠습니다.
4)
제13호 태풍 ´링링´이 북상함에 따라, 물결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 해상에 풍랑예비특보가 발표된 상태인데요, 물결은 남해동부해상에서 최고 6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주말까지 태풍의 영향으로 비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