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날씨

조창래 기자 입력 2019-09-05 07:20:00 조회수 165

<울산 대체로 흐림.. 내일 아침부터 주말까지 비> 1) 장기간 내리는 비에 대비를 해주셔야겠습니다. 오늘 울산은 대체로 흐리겠고, 내일은 아침부터 낮 사이 대기불안정으로 인해 5~20mm의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말에는 태풍의 영향으로 20~60mm의 빗방울을 뿌리겠습니다. 비는 주말까지 꽤 길게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할 전망입니다. 2) 북상하는 제13호 태풍 '링링'의 영향으로 모레 새벽부터 전국에 비바람이 몰아치겠습니다. 현재 태풍 링링은 일본 오키나와 남서쪽 해상에서 북상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 3시에 서귀포 남서쪽 부근 먼 해상으로 접근해 제주도에 영향을 주겠고, 토요일 오후에는 서해안으로 북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흐리고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면 현재 울산이 23도, 부산이 24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울산이 29도까지 오르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2.5m로 비교적 높게 일겠습니다. 현재 남해동부 먼바다에는 태풍으로 인해 풍랑예비특보가 발표된 상탭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울산은 주말까지 태풍의 영향권에 들겠고, 다가오는 월요일에는 맑은 하늘이 드러날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