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날씨

조창래 기자 입력 2019-08-01 07:20:00 조회수 141

<울산 폭염경보 발효.. 오늘 낮 최고 기온 34도> 1) 8월의 첫날이 밝았습니다. 가장 무더운 계절답게 푹푹 찌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울산지방에 폭염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 낮 최고 기온 34도까지 오르며 매우 덥겠습니다. 2)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휴가 계획 세우는 분들 계실 거 같습니다. 울산지방 해수욕장 날씨 궁금하실 텐데요, 울산의 일산과 진하해수욕장 모두 주말 동안 비 소식 없이 맑겠습니다. 다만 습도가 매우 높아 고온다습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3)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면 현재 울산이 25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양산이 35도, 포항은 36도, 경주는 37도까지 오르며 매우 덥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대체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오늘 울산 앞바다에는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당분간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