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날씨

조창래 기자 입력 2019-07-29 07:20:00 조회수 92

<울산지방 대체로 맑고 무더워.. 낮 최고 기온 33도> 1) 다가오는 불볕더위에 대비를 하셔야겠습니다. 본격적인 폭염이 찾아왔는데요, 현재 울산지방에는 폭염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오늘 낮 최고 기온 33도까지 오르면서 무덥겠습니다. 2) 대기가 습한 상태에서 폭염이 이어지는 만큼, 불쾌지수가 매우 높겠습니다. 더위에 취약한 분들은 야외활동을 자제하시는 게 좋겠고, 수분 섭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공기질은 맑겠습니다. 3) 오늘 대체로 33도 이상의 무더위가 찾아올 전망입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면 현재 울산이 25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양산이 33도, 경주와 포항이 34도까지 오르며 매우 덥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2M로 일겠습니다. 남해안은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인 만큼, 해안가 저지대에서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입니다. 당분간 한낮 기온 33도 이상 오르면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