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오늘 아침 울산은 구름이 잔뜩 끼여 있습니다.
이번 주 후반에는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비 소식이 예보돼 있습니다.
태화강 국가정원에 기상캐스터가
나가 있습니다.
윤예담 캐스터 오늘 날씨 어떻습니까?
◀END▶
<울산지방 종일 구름많음.. 대기질 무난해요>
1)
저는 지금 태화강 국가 정원 앞에 나와있습니다. 얼마 전 태화강 지방 정원이 국내 '제2호 국가 정원'으로 지정됐습니다. 국내 최초의 수변생태공원답게 눈에 담기 아까울 만큼 조경이 잘 갖춰져있는데요, 이젠 울산 시민을 넘어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국가 정원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2)
현재 울산지방은 구름이 많이 끼어있습니다. 피부에 닿는 아침 공기가 제법 선선한데요, 현재 기온은 20도, 낮 최고 기온은 2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대기가 조금씩 정체되면서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단계가 예상됩니다. 오늘은 자외선 지수가 '매우 높음' 단계인 만큼 외출하실 때 자외선 차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모레인 수요일까지는 구름만 많다가 주 후반부터는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목요일과 금요일 울산지방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기온은 조금씩 오름세를 보이며 주말에는 30도에 육박하는 무더위를 보이겠습니다.
비교적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이번 주 태화강에서 나들이 계획 세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태화강에서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