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장마 소식.. 시간당 30mm 이상의 매우 강한 비>
1)
오늘 전국에 장맛비 소식이 있습니다. 비는 아침에 시작돼 오전에는 울산 전 지역으로 확대되겠는데요, 시간당 30mm 이상의 매우 강한 비가 예상되고, 많은 곳에서는 100mm 이상의 비가 오는 곳도 있겠습니다. 오늘과 내일 비가 내리는 지역에는 천둥과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저녁에는 호우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는 만큼 비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2)
원활한 대기확산과 강수의 영향으로 대기 질 청청한 상태입니다. 오늘은 동풍의 영향으로 기온도 크게 오르지 못하겠습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21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24도가 예상됩니다. 이런 날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얇은 겉옷을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3)
전 권역에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현재 경주가 19도, 양산이 22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포항이 23도에서 그치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0.5~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 오후부터 남해동부 먼바다에는 바람이 시간당 35~60km로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들은 안전사고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5)
장맛비는 내일이면 그치겠고, 모레부터는 기온이 오름세를 보이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