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날씨

조창래 기자 입력 2019-07-09 07:20:00 조회수 49

<내일부터 장마 시작.. 시간당 30mm 이상의 강한 비 내려> 1) 피부에 와닿는 공기가 서늘한 아침입니다. 오늘 울산지방은 동풍의 영향을 받아 선선하겠습니다. 현재 기온 19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24도에서 그치겠습니다. 오늘 하늘 표정이 흐리지만 자외선 지수가 '매우 높음' 단계입니다. 외출하실 때 자외선 차단에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2) 한편 내일부터 모레까지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아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비는 아침에 시작돼 오전에 울산 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내일 울산에는 시간당 30mm 이상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비와 함께 천둥과 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습니다. 3) 오늘은 대체로 흐린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현재 경주가 20도, 양산이 21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포항이 23도에서 머무르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0.5~ 최고 2.5m로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까지 동풍이 지속되면서 울산 해안으로는 너울성 파도가 해안 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습니다. 해수욕장 입욕객들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수요일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면서 더위는 잠시 주춤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