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구름 많고 흐려.. 내일 다시 비 소식>
1)
하늘 표정이 흐린 금요일 아침입니다. 주말 날씨가 맑으면 좋으련만 내일 다시 비 소식이 있습니다 장마전선이 내일 다시 북상하면서 모레 오전까지 50~ 100mm의 비를 뿌릴 것으로 보입니다. 비가 오는 지역에서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비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2)
오늘 울산의 기온은 어제와 비슷합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21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24도에서 그치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단계이고 오존 농도도 '보통' 수준입니다. 오늘은 자외선 지수가 매우 높습니다. 외출하실 때 자외선 차단에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3)
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현재 포항이 21도, 양산이 22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경주가 25도에서 머물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0.5~ 최고 2m로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 남해동부와 동해남부해상에는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5)
내일은 장마전선이 다시 북상하면서 휴일인 일요일 오전까지 비를 뿌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