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까지 비 소식, 모레 다시 비 와요>
1)
어제에 이어 오늘 오후까지는 장마에 대비를 하셔야겠습니다. 10~40mm의 강수량이 예상되는데요, 오늘 오전까지 울산지방에는 시간당 10~20mm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현재 내리는 비는 차차 그쳐 늦은 오후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2)
강수의 영향과 원활한 대기 확산 덕분에 오늘 공기질은 청정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세먼지 농도 전 권역이 '좋음' 상태고 오존 농도는 '보통'단계를 보이겠습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22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2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3)
오늘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오후까지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현재 경주가 22도, 양산이 23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에는 포항이 2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0.5~ 최고 3m로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 동해남부 먼바다와 남해동부 먼바다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도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들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이번 장마전선은 토요일에 다시 북상하면서 울산지방에 영향을 미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