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장마 시작, 비의 양 20~60mm>
1)
올해 첫 장마가 시작됐습니다. 오늘 점차 하늘 표정 흐려지면서 오전부터 내일 오후까지 울산 전 지역에 비 소식이 있습니다. 비의 양은 20~ 60mm 내외로 외출하실 때 우산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17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최고 기온은 24도에 머물겠습니다.
2)
오늘과 내일 비가 오는 지역에는 돌풍을 동반한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는데요, 비 피해 없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은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겠습니다. 흐리고 비가 오다가 오후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3)
오늘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현재 경주가 17도, 포항이 19도를 나타내며 평년보다 2도가량 낮은 상태입니다. 낮에는 양산이 2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0.5~ 최고 2.5m로 높게 일겠습니다. 오후부터 남해동부 먼바다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도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들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오늘 내리는 비는 내일이면 그치겠고 주말에 또 한차례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