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부터 차차 맑아져..낮기온 26도 평년수준>
1)
한 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출근길 아침 공기는 조금 서늘하게 느껴지겠지만 낮부터는 차차 구름도 개고 기온도 크게 오르겠는데요.
현재 아침기온 17도로 시작하고 있고요. 낮기온은 26도로 평년 이맘때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미세먼지와 오존 농도도 모두 '보통' 단계로 공기 걱정도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2)
위성영상입니다.
현재 보시는 것처럼 전국적으로 구름이 끼어 있는 모습이지만 오후부터는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다만, 아침까지 울산 내륙 곳곳에 짙은 안개가 끼어있는 곳이 있습니다. 출근길 차간 거리를 넉넉히 두시고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3)
현재 대부분 지역의 아침기온은 평년기온과 비슷하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양산 17도 부산 18도를 가리키고 있고요. 낮기온은 부산 24도 양산과 포항 27도 경주는 29도까지 오르면서 다시 더워지겠습니다.
4)
동해남부 전해상에는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물결은 전해상에서 최고 2.5~4m로 매우 높게 일겠고요. 바람까지 강하게 불겠습니다. 또, 울산 해안가에 너울성 파도까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5)
이번 주 내내 대체로 맑은 날들이 이어지겠고요. 기온은 점점 더 오름세를 보이면서 낮 동안에는 초여름만큼 덥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